한승연 YGX와 전속계약, 이수혁·주우재·권현빈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YGX는 14일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YGX는 14일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으며, 틈틈이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쉬지 않는 열일 행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YG 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YGX는 기존 아티스트에 대한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는 하는가 하면 신인 배우 발굴을 포함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준, 재력이 이 정도? 연희동 자택..초호화
- 미녀 골퍼 유현주, 과감한 포즈로 파격 노출
- 김세진♥진혜진, 11년 만에 혼인신고? 이유 들어보니
- 김경민,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파격 행보
- 장역문 "N번방 사건, 중국선 사형도 가능"
- 탁재훈, 아내 속옷 검사+불법 도청에 “파멸” 경악 (원탁의 변호사들)[TV종합]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측 “쏟아지는 섭외 거절, 활동 고민” [공식]
- 대표님 아내의 막말 폭격에 힘든 직원 남편 “변태XX…” (김창옥쇼)
- 나영석 13년만에 KBS 컴백…스페셜 MC 등장에 이영지 눈물 (더 시즌즈)
- 김지민 결국 분노 “김준호와 결혼 안 해” 선언…시모도 의아한 상황 (종합)[DA: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