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OCUS] 배우 한승연, YG 품에 들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14일 YGX는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 거듭났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카라 출신의 배우 한승연이 YGX의 새 식구가 됐다.
14일 YGX는 “배우와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승연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7년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배우로 전향, 이후 ‘청춘시대’ ‘열두밤’ 등에 출연하며 주연 배우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고,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는 등의 행보를 보였따.
소속사는 “여러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한승연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한승연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YGX에는 배우 이수혁과 주우재, 가수 겸 배우 권현빈(VIINI) 등이 소속돼 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은세, 써브라임아티스트와 전속 계약
- 해나, 팔레트 엔터와 전속계약..뮤지컬 '모차르트!' 화려한 입성
- 배우 김혜선, 드림스톤엔터와 전속계약..간미연과 한솥밥
- 아나운서 박선영, SM C&C 전속계약..강호동·전현무와 한솥밥
- FT아일랜드 송승현, '토니안 회사'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
-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 '당 장악·대선 출마' 마치고 늪 빠진 이준석…국민의힘 노크할까
- 이재명, 비명계와 '통합' 행보 속도? 개딸들은 심기 불편 [정국 기상대]
- 대중음악단체 “뉴진스 독자활동, 케이팝 위기 초래…탬퍼링 방지법 시급”
- SK렌터카 절대 유리? 종합 1위도 불안한 PBA 팀리그 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