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파란옷 입었다가..특정 정당 지지설→팬카페 해명 "관련 없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때 아닌 특정 정당 지지설에 휩싸였다.
또 송가인이 더불어민주당 이병훈 후보(광주 동구남동을)와 촬영한 사진이 이 후보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송가인의 특정 정당 지지설을 제기했다.
우선 팬카페 측은 "현재 송가인 님에 대해 각종 SNS와 유튜브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 정치 연관된 글과 사진은 지지의견 표명이 아니다"고 밝히며 두 가지 논란에 대해 각각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때 아닌 특정 정당 지지설에 휩싸였다. 이에 팬카페가 직접 나서 성명서를 발표했다.
송가인은 지난 7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잘 뽑고 잘 찍자’ 4·15 투표독려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 영상에서 송가인은 파스텔 계열의 푸른 의상을 입고 등장해 투표를 독려했다.
또 송가인이 더불어민주당 이병훈 후보(광주 동구남동을)와 촬영한 사진이 이 후보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송가인의 특정 정당 지지설을 제기했다.
특정 정당인에게 싸인 CD를 주고 사진을 촬영한 것에 대해서는 “해당 정치인이 가인님 팬이라 하시기에 찍어 드린 사진일 뿐 지지 의견을 표명한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투표 독려 캠페인의 푸른색 계열 의상 색깔에 대해선 “투표 독려 캠페인 의상 색깔인 파스텔 톤은 평소 송가인이 즐겨 입는 컬러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송가인과 어게인은 특정 정당 및 정치적인 연관 관계가 전혀 없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린다. 회원님들께서는 동요하지 마시기를 당부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고아라, 폭발적 '볼륨감' 시선강탈
- 차세찌 음주운전 집행유예..차범근 아들·한채아 남편
- 박지연, 넘치는 볼륨과 도발적 포즈..건강미 압권
- 故 구하라 오빠, 친모·최종범 행각에 울분 "화나"
- 최소미 섹시한 모노키니 수영복..우월한 볼륨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