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양지원-나태주, '주문 바다요' 첫 게스트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노지훈, 양지원, 나태주가 MBC 에브리원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5월 초 첫 방송 예정인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순도 100% 자연산 재료를 가지고 해산물 가게를 운영하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회 어떤 손님들이 찾아올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첫 게스트로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노지훈, 양지원, 나태주가 '주문 바다요'를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노지훈, 양지원, 나태주가 MBC 에브리원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5월 초 첫 방송 예정인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순도 100% 자연산 재료를 가지고 해산물 가게를 운영하는 내용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선한 조합의 배우 4인방 주상욱-조재윤-양경원-유수빈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된 바 있다.
이들은 매일 걸려오는 손님의 예약 주문 전화 한 통을 받은 후 갖은 방법으로 바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채취해 주문을 완성할 예정이다.
매회 어떤 손님들이 찾아올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첫 게스트로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노지훈, 양지원, 나태주가 ‘주문 바다요’를 찾을 예정이다. 세 사람은 지난 7일부터 진행된 거제도 촬영도 마친 상황이다.
매력부자 가수 3인방이 어떤 해산물을 주문했을지, 주상욱-조재윤-양경원-유수빈과 케미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처음 만난 사이에도 불구하고 늦은 밤까지 인생 토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마무 솔라, 솔로 데뷔 '파격 이미지 공개'
- 러블리즈, 멤버 사칭 경고.."가족 메신저·SNS 사진까지 도용"
- 크리스탈, 독서 인증 사진 공개..몽환적 분위기 물씬
- 에이프릴, 걸크러시 속 눈부신 비주얼
- (여자)아이들, 'Oh my god' 안무 연습 영상 공개..몽환X카리스마
- 이재명, 민주당 텃밭 호남에서도 88.69%로 압승…내일 최종 후보 선출
- [단독] 북한군 코앞서 기관총 오발 사고…″북측에 즉시 방송″
- 영원한 안식에 들어간 '빈자의 아버지'
- 홍준표 ″곧 한덕수 만나겠다...결승 올라가면 즉시 대통합 전선″
- 광고 붙인 과자에 5천 원 화장품까지…'초저가'에 사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