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IS] 할시, 코로나19 의료진 위해 마스크 10만개 기부

박정선 2020. 4. 9. 0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NGLEWOOD, CALIFORNIA - DECEMBER 06: (EDITORIAL USE ONLY. NO COMMERCIAL USE.) Halsey attends 102.7 KIIS FM's Jingle Ball 2019 Presented by Capital One at the Forum on December 6, 2019 in Los Angeles, California. (Photo by Tommaso Boddi/Getty Images for iHeartMedia

팝 가수 할시가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해 기부에 나섰다.

8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지에 따르면, 할시는 이날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4개 병원에 10만 개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이에 대해 할시는 자신의 SNS에 '최전방의 의료진에게 매일 경외감을 느낀다. 그들의 결단력, 이타심, 공감은 인간으로서 사랑하고 생존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 중 가장 위대한 하나의 예시다'라고 적었다.

할시는 마스크 기부 이외에도 취약 계층 가정에 직접 자금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에 기부금을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할시는 '할 수만 있다면 계속 집에 머물러 달라. 당신이 최전선에 있다면 내 마음은 당신과 함께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계속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