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쌍둥이 출산 전 모습 공개.."배가 엄청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임신으로 커진 배를 공개했다.
율희는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서 출산 하루 전 모습을 담은 '출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율희가 출산을 앞두고 출산 용품과 육아 용품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율희는 특히 쌍둥이 출산을 앞둔 자신의 배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임신으로 커진 배를 공개했다.
율희는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서 출산 하루 전 모습을 담은 '출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율희는 지난 2월 11일 쌍둥이를 출산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율희가 출산을 앞두고 출산 용품과 육아 용품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율희는 특히 쌍둥이 출산을 앞둔 자신의 배도 공개했다.
율희는 "(배가)이 정도예요. 한 요 정도 나왔어요"라며 자신의 배를 드러냈다. 이어 "잘 안보시려나. 배가 요정도 나왔습니다"라며 임부복을 들춰 맨 배를 보여주기도 했다.
율희는 "근데 다들 쌍둥이배 치고 많이 안나왔다고 하시는데 많이 나오긴 했다. 배가 밑으로 쳐졌다"고 말했다. 율희는 다시 한번 자신의 배를 쓰다듬은 뒤 "엄청 커"라며 "파이팅!"이라고 순산을 다짐했다.
해당 영상은 7일 오후 현재 57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율희의 집'은 개설 이틀 만에 구독자 8만 명을 넘었다.
율희는 '율희의 집' 채널을 통해 세 아이 엄마 율희의 삶과 뷰티, 먹방, 쿠킹 영상 등 20대 초반 율희의 삶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 주며 팬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율희는 지난 2017년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열애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듬해 5월 첫째 아들 재율 군을 품에 안고,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지섭, 17세 연하 조은정과 결혼..신혼집은 BTS 이웃
- '부부의 세계' 50대 김희애, 19금 가터벨트 대역 없었다
- 슈주 신동 116kg→79kg..충격적인 부작용
- '코로나 사과' 가희..결국 한국행..SNS에 또
- '부럽지' 혜림♥신민철, "귀여운 아기" 눈물 펑펑 왜?
- 이지혜, 도청에 속옷 검사까지..의처증 남편 저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BRIT 골드 인증..차트 개편 후 K팝 솔로 '최초' 新역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뮤빗 1월 이달의 아티스트 팬투표 1위..통산 3번째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윈터 어헤드', 스포티파이 1억 9000만 돌파 - 스타뉴스
- '유니버스 리그' 아홉, 벌써 대박 조짐..데뷔 전 제이엘 팬미팅 4000명 운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