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기념 '랜선 팬미팅' 진행

박수현 인턴기자 2020. 4. 7.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O의 수호가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랜선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수호의 첫 솔로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이다.

한편 지난달 30일 발매된 수호의 첫 번째 솔로앨범 '자화상(Self-Portrait)는 모던 록 장르의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엑소 수호 공식홈페이지

그룹 EXO의 수호가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랜선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수호의 첫 솔로앨범 발매 기념 팬미팅이다.

수호 공식 홈페이지는 수호가 오는 12일 오후 4시 V LIVE EXO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 'O2asi'’(오투아시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팬미팅에서 수호는 새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의 무대를 선보이며 Q&A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30일 발매된 수호의 첫 번째 솔로앨범 '자화상(Self-Portrait)는 모던 록 장르의 타이틀 곡 '사랑, 하자 (Let’s Love)'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해당 앨범은 발매 후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프랑스, 핀란드, 스웨덴, 아랍에미리트, 일본, 스페인 등 전 세계 53개 지역 1위에 올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15년간 이혼부부 재산내역 들여다보니…'돈'이란?[단독]강남 최대 유흥업소 뚫렸다…확진자 9시간 근무소지섭 아내, 조은정 누구? 17세 연하 '롤여신''배민'도, 신천지도 무릎꿇렸다…이재명의 '속도전'성악가 김동규 "제일 친한 사람에게 104억 사기 당해"
박수현 인턴기자 literature1028@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