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프로듀싱+믿고 보는 퍼포먼스..'Oh my god'(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는 (여자)아이들이 9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어 "앨범 제목처럼 '나는 나를 믿는다' 아이들만의 당당함을 표현하려고 했다. 티저 이미지부터 흑과백으로 나눠져있다. 남들이 나를 악마라고 생각해도 나는 나의 순수함을 믿는다는 콘셉트를 잡았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는 (여자)아이들이 9개월 만에 돌아왔다. 당당함을 앞세워 공중파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
6일 오후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아이 트러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이어 “앨범 제목처럼 ‘나는 나를 믿는다’ 아이들만의 당당함을 표현하려고 했다. 티저 이미지부터 흑과백으로 나눠져있다. 남들이 나를 악마라고 생각해도 나는 나의 순수함을 믿는다는 콘셉트를 잡았다”라고 덧붙였다.
미연은 “타이틀곡은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곡들과 다른 점인 것 같다. 또 퍼포먼스를 블랙 버전과 화이트 버전 두 가지를 준비했다.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사랑해’ ‘Maybe’ ‘LION’ ‘Oh my god (English Ver.)’ 등 총 5곡이 포함됐다.
이에 MC를 맡은 조권은 “글로벌 팬분들도, 한국 팬분들도 그렇고 전세계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고 호응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민하나, 절정의 베이글..감탄 나오는 볼륨
- 장원영 필라테스 삼매경..17살의 유연함
- 신재은, 파격 노출 비키니 입고 자전거 주행
- 스윙스 "악플 고소하면 매출 백억..실컷 달아봐"
- 이예진, 글래머 비키니 화보·영상 공개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