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박성광·이솔이, 5월→8월 결혼연기

최태범 기자 2020. 4. 3. 2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39)과 탤런트 이솔이(32)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당초 5월로 예정했던 결혼식을 8월로 3개월 연기했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5월 2일 올릴 예정이던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이 광복절인 8월 15일로 연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예능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담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오는 17일 첫 방송.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개그맨 박성광(39)과 탤런트 이솔이(32)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당초 5월로 예정했던 결혼식을 8월로 3개월 연기했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5월 2일 올릴 예정이던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이 광복절인 8월 15일로 연기됐다. 소속사 측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미루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박성광은 지난 2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으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이솔이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이다. 그룹 마흔파이브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솔이는 2017년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바 있으나 현재는 연예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두 사람은 SBS TV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아직도 퇴원 못한 31번 환자, 병원비만 3000만원 넘어日감독과 비교하며 "박항서, 연봉 깎아라" 말한 베트남 언론카메라 구멍이 사라졌다…삼성 '갤럭시노트20' 이런 모습?1초가 급한 모로코, 韓진단키트 수송에 특별화물기 투입베트남, 한국인 막더니…이제와서 "방역 협력" 요청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