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는 방탄소년단을 보자" JTBC, 5주간 BTS 특집방송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다양한 콘텐츠를 목요일 저녁마다 TV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JTBC가 4월16일(목)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 특집을 편성한다.
방탄소년단 특집의 마지막 순서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다.
JTBC의 방탄소년단 특집은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다양한 콘텐츠를 목요일 저녁마다 TV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JTBC가 4월16일(목)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 특집을 편성한다.
첫날인 16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Bring The Soul : The Movie)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 Docu-Series)가 방송되며, 다음달 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이 방송된다.
지난해 극장 개봉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이 2018년 월드투어 ‘러브 유어 셀프’를 마친 뒤 파리에서 가진 뒤풀이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공연을 마친 후 무대 아래에서 평범한 20대 청년이 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3주 연속으로 방송되는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는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를 준비하는 과정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다. 이전보다 커진 무대에 대한 감회, 전 세계를 돌며 팬들 앞에 서는 멤버들의 감정과 고민 등이 가감 없이 담겼다.
방탄소년단 특집의 마지막 순서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다. 20개 도시를 돌며 42회 공연 규모로 열린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첫 순서인 2018년 8월의 서울 공연 실황이다.
JTBC의 방탄소년단 특집은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최승우 온라인 뉴스 기자 loonytuna@segye.com
사진=네이버 영화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기야, 난 아파트에서 시작하고 싶어”… 30대, 결혼하려고 내집 마련? [뉴스+]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풉” 尹영상 보던 이재명, ‘웃참’ 실패…“1분 만에 거짓말 들통”
- “몸에 출산 흔적” 40대女 집 가보니…“요리에 쓰려고요” 초등생 살해한 교사 [금주의 사건사
-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충격 근황…양다리 의혹 터졌다
- “네 아내 3번 임신시켜서 미안…벗겨봐서 알아” 전남친이 4년간 스토킹한 이유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
- “성관계는 안했어” 안방 침대서 속옷만 걸친 채 낯선 남자와 잠자던 공무원 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