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16일부터 5주간 BTS 영화X다큐X콘서트 실황 木夜 편성
JTBC는 16일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트를 편성한다. 16일 오후 11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5월 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먼저 16일 전파를 타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가 끝난 후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영화다. 이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를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냈다.
23일부터는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는 월드투어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이다. 미국에서의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유럽 투어 등 이전 월드 투어 보다 커진 규모와 무대, 전세계를 돌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소감을 인터뷰로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무대에 대한 고민, 멤버 및 팬들에 대한 생각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5월 14일에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중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편성됐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논란 해명에 "비열한 거짓말.."
- [단독]카라 출신 강지영, 음주 운전자에게 교통사고 당해
- [단독] 휘성, '리얼슬로우 컴퍼니' 사실상 문 닫았다..지난해 11월부터 정리
- 초신성 출신 윤학, 코로나19 감염..격리시설에서 치료 중
- 전지현의 판타지한 변신..광고 속 댄스 '눈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