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이솔이, 결혼식 5월→8월 15일로 연기 '코로나19 확산 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한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이 오는 8월 15일로 연기됐다"고 밝혔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당초 5월 2일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인해 결혼식을 8월로 연기하게 됐다.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7세 연하의 이솔이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이 오는 8월 15일로 연기됐다”고 밝혔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당초 5월 2일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인해 결혼식을 8월로 연기하게 됐다.
앞서 박성광은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7세 연하의 이솔이로 알려졌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다. 현재는 연기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박성광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에 출연, 많은 인기를 받았다. 최근에는 동료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하기도 했다.
박성광과 이솔이 커플은 SBS ‘동상이몽2’ 새 커플로도 합류한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이솔이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컵 글래머' 모델, 보디슈트 사이로..아찔
- 모델, 적나라한 밀착 의상 '몸매 다 보이네'
- 남태현, 또 양다리 해명에 장재인 "비열해"
- 휘성, CCTV 포착된 '약물 거래' 현장엔..
- 스무살 맞아? 모델, 농염 매력에 남심 '철렁'
- '만취 음주운전 사고' 차세찌에, 징역 2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