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이솔이, 코로나19 우려로 결혼 연기 "8월 15일 화촉"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 날짜를 연기했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박성광과 이솔이가 8월 15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성광은 앞서 5월 2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부가 7살 연하 비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 날짜를 연기했다.
3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박성광과 이솔이가 8월 15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성광은 앞서 5월 2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부가 7살 연하 비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연을 맡은 경험이 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소속사는 결혼 발표 당시 이 같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전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합류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조 디피, 코로나19로 사망..연예계도 '패닉'
- 송혜교 솔직 고백 "어릴 때부터 만난 사람 내 옆에 있어"
- 강지영, 음주 교통사고 당해..드라마 제작 중단
- '성폭행 의혹' 김건모, 수사 108일만에 결국..
- 톱배우 A, 결혼 한 달 만에 불륜 사진 공개돼 '파문'
- '은퇴 번복' 박유천, 日서 열일 근황…아이돌 비주얼 어디갔나 [엑's 이슈]
- '유니콘' 약사 남편, 실체는 '이상 성욕자'…장모 친구와 불륜 '경악' (영업비밀)[종합]
- '거액 기부' 손연재, 5성급 호텔서 돌잔치 사진 공개
- "계획 無" 유아인, 석방 직후 통편집…'승부' 홍보 빠졌다 [엑's 이슈]
- 배용준♥박수진 30억 기부를 바라보는 비뚤어진 시선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