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3살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인정 "코로나19 탓 결혼식 날짜 아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혜경이 열애를 인정했다.
박혜경 측은 3월 31일 오전 뉴스엔에 "박혜경이 3살 연상 비연에인과 1년 3개월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계획에 대해 "코로나19 때문에 아직 결혼식 날짜를 잡은 상태는 아니다"며 "나이가 있어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관계인 건 맞다"고 설명했다.
박혜경도 SNS를 통해 직접 열애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박혜경이 열애를 인정했다. 진중하게 교제 중이지만 결혼식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박혜경 측은 3월 31일 오전 뉴스엔에 "박혜경이 3살 연상 비연에인과 1년 3개월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계획에 대해 "코로나19 때문에 아직 결혼식 날짜를 잡은 상태는 아니다"며 "나이가 있어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관계인 건 맞다"고 설명했다.
박혜경도 SNS를 통해 직접 열애를 인정했다.
박혜경은 "기사에 나온 대로 남자친구와 약 1년 3개월 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 남자친구가 음악을 좋아해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보니 가까워져 연인 사이까지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라 너무 조심스럽다. 서로 나이가 어리지 않다보니 진중하게 만나고 있는 게 사실이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혜경의 연애사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람이 좋다' 측은 이날 오전 뉴스엔에 "박혜경이 이날 방송에 출연해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1974년 생 박혜경은 1995년 ‘MBC 강변가요제’ 입상을 시작으로 24살의 나이에 그룹 더더의 보컬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고백', '안녕', '주문을 걸어',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을 히트시키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박혜경은 지난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레인보우'(RAINBOW)를 발매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상아, 입 벌어지는 럭셔리 뉴욕 집 공개..소호 거리 한눈에[결정적장면]
- 서동주 "마스크 쓰면 쓴다고 때리고 안쓰면 안썼다고 때리고" 美 인종차별 분노
- 임영웅, 30바늘 꿰맨 얼굴 흉터 고백 "표정 짓기가 쉽지 않다"
- 황보미 前아나운서, 수영복 입고 터질듯한 볼륨감 자랑 'S라인 끝판왕'[SNS★컷]
- 미스터트롯, 코로나 시국에 임영웅 母 미용실 마스크없이 밀집 떼창 논란[TV와치]
- 조여정, 거북이와 스노클링 '탄탄한 수영복 자태 부럽다, 멋져요'[SNS★컷]
- 최악의 톱스타? 똥눈 주제에→왕따→스위트룸, 오스카 받으면 전세기 띄우라 할..[여의도 휴지통] (3월)
- '승리 군입대 동행' 의혹, 유혜원 열애설 발단은 강아지?
- 미스터트롯 임영웅 집 최초 공개, 짠내 가득 솔로 라이프[결정적장면]
- 이지안, 이병헌과 살았던 집 최초 공개 "스크린 골프장+멀티관 있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