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코로나19 예방 힘 보태기, 자신의 만화 무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PSG)가 특별한 나눔에 동참한다.
코로나19 탓에 자가 격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만화를 무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더선은 '이 만화가 공개된 사이트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과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을 언급했다. 이에 집에서 자가 격리 생활을 하는 팬들을 위해 네이마르의 만화 에피소드 200편 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PSG)가 특별한 나눔에 동참한다. 코로나19 탓에 자가 격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만화를 무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영국 언론 더선은 28일(한국시각) '네이마르는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에서 자신의 만화를 무료로 선보일 계획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8년, 네이마르는 만화 작가로 데뷔했다. 그는 특별한 문신을 가진 주인공이 자신의 여동생을 구하는 히어로 만화를 선보였다.
네이마르는 이 작품을 무료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더선은 '이 만화가 공개된 사이트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과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을 언급했다. 이에 집에서 자가 격리 생활을 하는 팬들을 위해 네이마르의 만화 에피소드 200편 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모든 연령대가 볼 수 있는 이야기다.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책을 읽을 수도 있다. 또한, 그들이 선택한 외국어를 공부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네이마르는 현재 브라질의 자택에서 자가 격리 중이다. 그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자가 격리 생활을 공개했다. 또한,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의료진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한도전 출연' 김현철 의사, 숨진 채 발견..유재석 등 멤버들 운세 보며 유명세
- 조주빈 "주진모 카톡, 내가 유출..더러움이 정준영급"..경찰 "사실 아냐"
- 미나, 의료사고 당한 여동생 앞에서 오열 "빚 생기고 우울증도.."
- "친모, 갑자기 돌발행동"..홍석천이 전한 故 구하라 장례식 분위기
- 동창이 증언하는 조주빈 "전라도 극혐, 고등학교 때 이미 일베.. 대학가서는 진보인척 했다고?"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