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오늘(27일) 생일 맞이 한정판 포토북 출시

황지영 2020. 3. 27.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사
블랙핑크 리사가 데뷔 첫 개인 포토북을 낸다.

27일 블랙핑크 리사의 개인 포토북 '0327'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예약판매 수량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 모두 매진됐다. 오프라인 매장인 YG플레이스 인사동 지점과 ktwon4u 동대문 지점에서만 소량 만나볼 수 있다.

포토북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완성돼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포토북의 전체 수량 중 327권은 리사가 직접 각 포토북마다 애정을 담아 쓴 친필 사인과 넘버링, 손글씨 등이 표기돼 특별함을 더했다.

총 152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에는 리사가 필름 카메라로 자유롭게 담아낸 사진들이 담겼다. 리사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콘서트, 화보 촬영, 패션쇼 현장 사진 등이 수록됐다. 리사의 시선으로 포착한 아름다운 순간과 일상,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촬영 비하인드 등 그의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 블랙핑크는 지난 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 월드투어와 일본 3개 도시 4회 돔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톱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K팝 그룹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1억 뷰를 돌파하며 가요계 새 역사를 썼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