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9일 (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벚꽃 에디션 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벚꽃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03-26 14:44:58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제품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과 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혔다.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리브영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에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됐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이 외에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고 OK Biobased 유럽 에코 인증까지 획득해 자사의 라네이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과 함께 친자연 생리대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좋은느낌 관계자는 “예년과는 달리 차분하게 봄을 맞이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화사한 봄 기분이 담긴 심미적인 디자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랬다”며 “유기농 순면커버의 편안한 느낌도 시각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세정제 등의 세계적 경쟁력 지속 노력과 함께 여성 인권보호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6년 이후 5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왔다.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우생중)’, 초경교육 사이트 ‘우리월경해(우월해)’를 운영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필리핀 따깔로그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초경가이드북도 제공하고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김새론 발인…유족·지인 눈물 속 잠든 ‘천재 아역’

배우 고(故) 김새론의 발인이 엄수됐다. 25세의 나이로 유명을 달리한 그의 마지막 길은 유족과 절친했던 지인이 지켰다.김새론의 발인식은 19일 오전 서울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됐다.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 절차 및 발인은 비공개로 이뤄졌으며, 배우 김보라, 에이비식스 박우진 등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지는 경기도 파주 통일로 추모공원이다.앞서 김새론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그의 갑작스러운 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