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벚꽃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제품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과 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은 봄 시즌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한정제품은 봄을 대표하는 벚꽃과 라인프렌즈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혔다.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리브영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에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됐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이 외에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고 OK Biobased 유럽 에코 인증까지 획득해 자사의 라네이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과 함께 친자연 생리대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좋은느낌 관계자는 “예년과는 달리 차분하게 봄을 맞이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화사한 봄 기분이 담긴 심미적인 디자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랬다”며 “유기농 순면커버의 편안한 느낌도 시각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세정제 등의 세계적 경쟁력 지속 노력과 함께 여성 인권보호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6년 이후 5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왔다.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우생중)’, 초경교육 사이트 ‘우리월경해(우월해)’를 운영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필리핀 따깔로그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초경가이드북도 제공하고 있다.
smk503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상속세 개편…대선 밑그림 그리는 李
- [단독] 헌법재판소, ‘한덕수 탄핵심판’에 한동훈 증인 채택 고심
- 11차 전기본 운명의 날…에너지 산업 파급력에 정부·업계 ‘촉각’
- 한덕수 탄핵·권한쟁의 심판, 오후부터 본격 시작
- ‘생수’ 취수원 같은데 가격은 천차만별…브랜드 값에 속는 소비자
- 리볼빙 이용고객 70% 이상 ‘최고금리’ 적용…98% 넘는 곳도
- 故 김새론 발인…유족·지인 눈물 속 잠든 ‘천재 아역’
- 김문수 “퇴역군인 수차례 계엄 얘기…軍 장악 문제로 불가능”
- 美트럼프 “자동차 관세 25% 정도 될 것…4월 2일에 발표”
- 안철수, 조기 대선 출마 시사…“플랜B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