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이준혁X유건, 안구정화 비하인드 컷..유쾌한 '절친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께하면 잘생김이 두 배다.
'365' 이준혁과 유건의 안구정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극본 이서윤·연출 김경희, 이하 '365')에서 형사와 범인으로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 이준혁과 유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특히, 유건의 특별 출연 이유 역시 이준혁의 주연 드라마 '365'의 첫 방송을 응원하기 위함임이 전해지며 두 배우의 끈끈한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함께하면 잘생김이 두 배다. '365' 이준혁과 유건의 안구정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극본 이서윤·연출 김경희, 이하 '365')에서 형사와 범인으로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 이준혁과 유건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실제 절친한 사이인 두 배우의 '케미'가 느껴지는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혁과 유건은 극 중 대립각을 보인 형사와 범인의 관계를 장난스럽게 포즈로 취해 보이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안구정화 비하인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이준혁과 유건은 현장에서도 절친한 '케미'를 발산하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건의 특별 출연 이유 역시 이준혁의 주연 드라마 '365'의 첫 방송을 응원하기 위함임이 전해지며 두 배우의 끈끈한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365'를 통해 MBC 월화극 부활의 첫 주자로 나선 이준혁은 첫 방송부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그 화제성을 입증하듯 '365'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365 이준혁'이라는 키워드 역시 핫토픽에 오르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그간 장르물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펼쳐온 이준혁이 ‘365’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