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워너비 ITZY, 5인 5색 틴크러시 매력

박정선 2020. 3. 24.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ZY 화보
ITZY 화보

걸그룹 ITZY(있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있지 다섯 멤버들과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만난 틴크러쉬 유발 화보가 엘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9일 두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로 컴백한 이후 5일 39분만에 신곡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있지. 화보 속 멤버들은 각자에게 어울리는 블러셔와 립스틱 컬러를 매치한 채 앨범 컨셉 포토와는 또 다른 틴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ITZY 화보
ITZY 화보
ITZY 화보
ITZY 화보
ITZY 화보
이번 화보는 마치 신곡 ‘WANNABE’의 가사를 그대로 표현한 듯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각자 얼굴에 잘 어울리는 치크와 립 컬러를 매치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때마다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모든 컷이 A컷으로 손색 없는 비주얼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다섯 멤버는 촬영 중간중간 함께 셀피를 찍거나 장난을 치며 또래 소녀들 같은 풋풋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촬영에 들어가거나 메이크업 수정 후 단체 샷을 찍을 때면 금세 촬영 콘셉트에 집중하고 서로의 포즈를 모니터링 해주는 여유까지 보이며 관계자들이 숨 죽인 채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있지의 화보는 엘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