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경제

[주얼리] 골든듀 `다이아몬드는 당신`, 스스로 빛나는 보석같은 당신…다이아몬드 함께라면 더 완벽

심상대 기자
입력 : 
2020-03-19 04:01:02
수정 : 
2020-09-28 13:17:29

글자크기 설정

2020 S/S시즌 브라이덜컬렉션
디테일로 보석 반짝임 극대화
사진설명
[사진 제공 = 골든듀]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다이아몬드는 당신(Diamond is You)'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뮤즈 한지민의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골든듀의 'Diamond is You' 캠페인 슬로건은 다이아몬드처럼 강하고, 고귀하고, 스스로 빛을 내는 여성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다. 이와 관련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한 여성의 모습을 뮤즈 한지민 화보를 통해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웨딩 라인과 어떠한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력을 발산하는 패션 라인으로 진행됐다. 작업 과정에서 한지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제품과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한지민은 화이트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더해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골든듀의 GD 모티브를 활용한 시그니처 주얼리를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골든듀를 상징하는 라벤더빛 컬러 슈트에 뱅글을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한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가 보여주는 '스스로 빛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사진설명
골든듀는 올해 새로운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브라이덜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를 가장 빛나게 해주는 세팅 방식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에서 다이아몬드가 지닌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골든듀 정통 시그니처 이슬방울 모티브를 재해석해 탄생한 '모닝듀(Morning dew)' 솔리테어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하게 보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 반짝임을 극대화하는 골든듀만의 '엠프롱(M-prong)' 세팅 방식으로 완성돼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엠프롱 세팅은 이슬방울 형태인 모닝듀의 이니셜 'M'에서 비롯됐다. 측면에 이슬방울 모티브를 절묘하게 표현한 세심한 디테일이 브랜드의 면모를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모닝듀 솔리테어 컬렉션은 솔리테어 반지, 목걸이, 귀고리, 이어자켓, 솔리테어 반지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겹반지 등으로 구성됐다. 누구보다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신부를 위해 완벽한 연출이 가능하다. 솔리테어 반지는 4Prong과 6Prong 두 가지 버전부터 밴드에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둘러싼 디자인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른 모습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뮤즈 한지민과 함께하는 2020 SS 골든듀 신제품은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