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황치열까지..신승훈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응원

2020. 3. 17.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승훈을 향한 후배들의 응원이 뜨겁다.

신승훈은 지난 16일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My Personas'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발표한 가운데, 후배 연예인들의 잇단 응원 메시지가 가요계를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황치열은 자신의 SNS에 신승훈의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커버 사진과 함께 "발라드 황제 승훈 형님의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음원이 나왔습니다"라고 응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승훈 사진=도로시컴퍼니

가수 신승훈을 향한 후배들의 응원이 뜨겁다.

신승훈은 지난 16일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My Personas’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발표한 가운데, 후배 연예인들의 잇단 응원 메시지가 가요계를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황치열은 자신의 SNS에 신승훈의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커버 사진과 함께 “발라드 황제 승훈 형님의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음원이 나왔습니다”라고 응원했다.

딘딘 역시 “언제 들어도 참 좋은 목소리”라며 극찬했고, 싸이는 신승훈의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리릭 비디오를 자신의 SNS에 리포스트했다.

또 신승훈이 발굴, 제작한 첫 솔로가수 로시의 “지금 시기에 너무 힘이 되어주는 곡”이라는 응원을 비롯해 로코베리의 코난, 포레스텔라 조민규도 신승훈을 응원하고 나서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신승훈과 Mnet ‘내 안의 발라드’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문세윤, 윤현민, 김동현, 주우재, UL 역시 응원 릴레이를 펼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과시했다. 특히 문세윤은 “모두 힘든 시기에 너무 좋은 노래네요. 한 번씩 듣고 힐링하세요. 모두 모두 힘내자고요”라고 말했고, 주우재도 “늘 같은 자리에서 오래도록 감동을 주는 음악 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아이리시 풍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대곡 스타일의 모던 록 트랙이다. 신승훈의 자작곡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작곡 스타일과 창법의 변화가 돋보이며,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위안을 건네는 따뜻한 노랫말로 힐링을 선사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