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휘, '모범형사' 출연..손현주-장승조-이엘리야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재휘가 JTBC '모범형사'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배우 신재휘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에 출연한다" 고 밝혔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백상호(박훈 분)의 비서 오두석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재휘는 JTBC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재휘가 JTBC ‘모범형사’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배우 신재휘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에 출연한다” 고 밝혔다.
‘모범형사’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으로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재휘는 극중 박홍두 역을 맡았다. 박홍두는 거칠고 악한 면모를 지닌 인물로 중요한 사건에 얽히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해 OCN ‘미스터 기간제’에서 명문고 문제아 손준재 역으로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알린 신재휘는 지난 1월에 공개된 웹드라마 ‘XX(엑스엑스)’에서 윤나나(하니 분)의 전남친으로 변신, 분노 유발 능청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무대에도 서며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다재다능함을 보여줬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백상호(박훈 분)의 비서 오두석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재휘는 JTBC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신재휘가 출연하는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민진웅, 이유리 지원사격..드라마 속 현실남매 그대로
-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위기 후 전투력 레벨업..'예리한 눈빛'
- '메모리스트' 김미경, 첫 에피소드 열었다..믿고 보는 명품 씬스틸러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르완다 3인방, 수원 통닭거리에서 네버엔딩 치킨 먹방 선보여
- '제보자들' 반려동물은 돈벌이?.. 동물병원의 황당한 의료사고
- '주진모 의사 아내' 민혜연 어떻게 지내나보니
- '갑질논란' 승무원 출신 출연자, 신상 털렸다
- '빅마마' 이혜정, 주말부부도 모자라..파격 고백
- 장성규 "코로나19 기부했다가 엄마 노발대발"
- 유승호 "일부러 살 찌운 것"외모 지적에 웃지 못할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