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

김한길 기자 2020. 3. 10.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청춘'에 90년대 대표 원조 아이돌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합류한다.

10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파릇파릇한 새 친구 김형준과 떠나는 청춘들의 봄 여행이 그려진다.

카리스마 넘치는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은 청춘들을 만나자 애교 가득한 맏내(맏이+막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사자 김형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불타는 청춘’에 90년대 대표 원조 아이돌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합류한다.

10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파릇파릇한 새 친구 김형준과 떠나는 청춘들의 봄 여행이 그려진다.

18년 만에 소환돼 많은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 태사자 김형준은 첫 등장부터 남다른 90년대 아이돌 포즈로 눈길을 끈다. 특히 마을 주민을 보고 불타는 청춘들로 착각하는 등 엉뚱한 면모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형준은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청춘들을 직접 만나러 집으로 향한다.

새 친구 형준이 향한 집에는 3개월 동안 계약 커플이 된 구본승♥안혜경이 90년대 카세트테이프를 들으며 한껏 흥에 취해있는데, 새 친구가 찾아온 줄도 모른 채 둘만의 세상에(?) 빠져 있는다. 그런데 바로 그 순간, 깜짝 등장한 새 친구 형준의 모습에 두 사람은 충격과 환희를 감추지 못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은 청춘들을 만나자 애교 가득한 맏내(맏이+막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또한, 신효범, 이의정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산다.

이번 여행지는 부추로 유명한 고장 충북 옥천이다. 지난 평창 여행에 이어 회비를 걷지 않기로 한 청춘들은 옥천의 특산물 부추를 수확하기로 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무엇보다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부추에 청춘들의 49금 드립이 폭발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불타는 청춘']

태사자 김형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