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기준, 음주운전 사과 "깊이 반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기준(43)이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홍기준은 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새벽에 귀가해서 조사를 기다리고 있고 성실하게 조사받겠다"고 밝혔다.
홍기준은 경찰에 "종로에서 술을 마셨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기준은 지난달 14일 종방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투수 '정진우' 역을 맡아 연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홍기준(43)이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홍기준은 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새벽에 귀가해서 조사를 기다리고 있고 성실하게 조사받겠다”고 밝혔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 차원에서도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송파경찰서가 7일 오후 11시 20분께 송파구 마천사거리 인근 도로 한복판에 운전자가 차를 세워둔 채 자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은 차량 운전석에서 잠이 든 홍기준을 발견하고 음주 측정을 했다.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으로 나다.
홍기준은 경찰에 “종로에서 술을 마셨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홍기준을 다시 불러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홍기준은 지난달 14일 종방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투수 ‘정진우’ 역을 맡아 연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현재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형사 ‘박주호’ 역으로 출연 중이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홍성택과 함께하는 희망찾기 등산·트레킹 교실▶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주 증시] 팬데믹 공포에 널뛰는 투심..'확산추이 관건'
- [코로나19] 확진자 전날보다 367명 늘어 7134명..사망 50명
- 헬로tv, 케이블 全채널 풀HD로 '화질↑'
- 코로나·사스·메르스..전염병 경제위축은 '불안심리' 때문
- [미리본 주총] 한화, 김동관 이사선임 관전포인트..경영승계 속도내나
- [포토] 추가경정예산안 시정연설하는 한덕수 권한대행
- [포토] 일방적 통상협상 중단 민생추경 확대 촉구하는 야4당
- 카카오, 한국저작권위원회와 '2025 저작권 글 공모전'⋯6월 15일까지 응모
- [포토] 본회의장 향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 NHN,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오픈 베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