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29일 (토)
이지은 소피아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 오열

이지은 소피아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 오열

소피아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 오열

기사승인 2020-03-04 06:12:52 업데이트 2020-03-04 08:47:08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가수 루나가 에프엑스 동료 설리에 이어 이지은(소피아)을 잃은 사연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루나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루나는 지난해 사망한 설리를 언급하며 "길거리에 주저 앉아서 울었다. 설리가 하늘 나라로 가기 전에 '보고 싶다'고 연락을 했었다. 15년 만에 처음으로 반말을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언니로서 미안했다. 설리에게 다가가서 먼저 한마디라도 더 해줄 걸, 사랑한다고 해줄 걸"이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루나는 파란색 안개꽃을 들고 가장 친한 친구인 이지은이 영면한 곳을 찾았다.

그는 "지은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었다. 마지막 머리 색깔도 파란색이었다"며 "이제는 안 울 때도 됐는데 미안하다"면서 오열했다.

루나는 이지은에 대해 "내겐 가족이었다. 내가 다 이해할 순 없지만 많이 고통스러웠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내가 왜 그때 잠을 잤을까"라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런 류는 처음입니다만…가감 없는 넥슨 ‘카잔’

“골디락스 존에 안착한 게임.”넥슨이 28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 ‘퍼스트 버서커: 카잔(카잔)’을 해 본 소감이다. 골디락스 존이란 동화에서 유래한 용어로, 너무 뜨겁지도, 춥지도 않아 생명체가 살아가기 적합한 환경을 지닌 우주 공간을 뜻한다.카잔은 콘솔로 소울류 게임을 처음 해보는 사람은 물론, 이런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도 만족시키는 게임일 듯하다. 더불어 ‘던전앤파이터(던파)’ 세계관을 모르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