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청순 미모 보니...

이재은 기자
입력 : 
2020-02-27 13:35:01
수정 : 
2020-02-27 15:41:3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개그맨 박성광(39)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로 밝혀지며 그녀의 뛰어난 미모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7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이솔이가 박성광의 예비신부"라고 밝혔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다. '이웃의 수정씨'는 페이스북 페이지 ‘너만 들려주는 음악’이 2016년 제작한 웹드라마로 첫 회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현재 이솔이는 연기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이솔이로 확인되며, 그녀의 미모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웃의 수정씨’ 속 이솔이는 사슴같이 동글한 눈망울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청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솔이는 우리 시대에 흔히 있을법한 24살의 취준생 ‘수정씨’가 겪는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렀다.

이솔이는 박성광보다 7세 연하로,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이웃의 수정씨'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