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제넥스, 오늘(26일) 가요계 정식 데뷔
김풀잎 2020. 2. 26. 10:36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제넥스(XENEX)가 새로운 '퍼포먼스돌’로의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태하, 유형, 본, 인곤, 민종으로 이루어진 제넥스는 26일 데뷔 싱글 앨범 'IT’S GONNA HURT'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걸음을 내디딘다.
데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IT’S GONNA HURT(아플거야)'는 신예 작곡가 Hypotemp의 곡으로 웅장한 힙합 사운드를 알리기에리 단테의 대작 ‘신곡’ 이야기로 풀어내며 그들이 원하는 목표에 대한 갈망을 간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제넥스(XENEX)'라는 팀명은 ‘Next Generation’이라는 두 단어의 조합으로 ‘다음 세대의 아이돌’, ‘가요계의 최고가 되겠다’라는 신인다운 뜨거운 포부를 담고 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비스트모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정균, 오늘(25일) '불청'서 ♥정민경 러브스토리 밝힌다
- 이하늘, 11년 열애→16개월 만 이혼..짧은 결혼 생활 종지부 '안타까워' [종합]
- 전효성이 공개한 청순 민낯 비법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 "상황 예의주시中"..하정우 차기작 줄줄이 비상
- 원빈 근황, 조각 미모는 영원하리
- '욱토크' 보아 "3년 연습생 생활 끝에 만 13세 나이로 데뷔.. 투자금만 30억"
- '마이웨이' 이상아 "도피처로 택한 첫 번째 결혼, 첫 이혼 후 인생 어그러져"[콕TV]
- [단독] '군 제대' 고경표, 올해 복귀한다..JTBC '사생활' 주인공
- [T포토] 리사 '인형의 손인사'
-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았다 '산전 검사'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