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내 몸 사용 설명서' MC 발탁..28일 첫방
황지영 2020. 2. 25. 13:49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지애가 '내 몸 사용 설명서'의 새로운 MC로 첫 녹화를 마쳤으며, 깔끔한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 그리고 단아한 미모로 스튜디오를 밝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MC가 되면서 유능한 의사선생님들을 매주 만나다 보니 든든한 주치의가 생긴 것 같아서 너무 든든하다. 매주 스스로 많이 배우며 여러분의 건강메뉴얼이 되어드리도록 노력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 일을 시작한 이지애는 KBS1 '6시내고향', KBS2 '생생정보통' 'TOP 밴드' 시리즈와 '의뢰인K' 'VJ특공대' 등의 프로그램 등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받았다. 2014년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MBN '아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오갔다.
지난해 둘째 아이를 출산하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단독 진행으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되었다. '내 몸 사용 설명서'는 지난 2014년부터 방송 중인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는 건강법을 검증하고 실험하는 건강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지애는 유튜브 채널 '이지애TV'도 오픈하고 다채로운 컨텐트를 보여주고 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석진·전소민, 치정으로 엮는 정신나간 '런닝맨'
- 개그민 김경진♥모델 전수민, 6월 결혼 "친구에서 연인, 부부로"
- 방탄소년단, 美·英 팝차트 석권..또 대기록
- "의심은 그만"..'미스터트롯' 이도진, 사재기 의혹 부인
- DJ DOC 이하늘, 1년 4개월 만에 파경.."이혼 과정 밟아 각자의 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