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전 ‘삼국지’에 기반을 둔 ET게임즈 최신작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구 아이템매니아)는 자사가 운영 중인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ET게임즈(대표 최영)가 서비스하는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제왕전’을 채널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본인 계정으로 별도 설치나 가입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삼국지제왕전 채널링 페이지’에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게임매니아 채널링 시작일인 2월 25일부터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삼국지재왕전 전용캐시인 원보를 충전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만을 위해 마련된 게임매니아 5,000 마일리지가 준비돼 있다.

아이엠아이는 “그동안 장르를 불문하고 출시된 다양한 삼국지 기반 게임 중 가장 원작에 충실한 이야기 구성과 함께 전략적 요소 및 육성 콘텐츠들을 잘 융합했다”며 “개인이나 파티 시스템보다 국가 시스템에 공을 들여, 이용자가 보다 자유롭게 나만의 국가를 건설해 타 이용자와 국가전을 즐긴다는 점이 돋보인다”고 전했다.

‘삼국지제왕전’은 중국 고전 ‘삼국지’에 기반을 두고 주성, 병영, 민가, 자원 및 보급시설 등을 건설해 성을 구축하고 병력을 생산해 국력을 키워 삼국을 통일한다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