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달콤고소한 흑임자와 흑당에 히말라야 소금크림 더해

강동완 기자 2020. 2. 23.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논커피 '흑임자 밀크'와 커피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어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흑임자 크림과 블랙슈가의 새로운 조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커피 ‘흑임자 밀크’와 커피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어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올해 상반기 블랙푸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인 흑임자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흑임자 크림과 블랙슈가의 새로운 조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금크림에는 항균 및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히말라야산 소금을 사용해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

/ 드롭탑 제공

이번 신메뉴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흑임자 밀크’와 커피 음료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흑임자 밀크’는 부드러운 우유에 흑당 베이스를 섞고 흑임자와 소금크림를 얹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담았다. ‘흑임자 카페라떼’는 특유의 고소함을 한껏 살리기 위해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는 925 블랙 블렌드 샷을 추가했다.

2종 모두 건강한 맛은 물론 까만 흑임자와 흰 우유, 갈색의 블랙슈가가 어우러진 비주얼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그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시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며 “흑임자 특유의 고소한 맛과 흑당의 건강한 단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교촌치킨, 우리 아이들의 마음 속에 행복을 채워나갑니다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효과 톡톡”
제로페이, 첫 결제 3000원 돌려받으세요
크린토피아, 신학기 맞이 학생용품 20% 세일 진행
추락하는 '수입 맥주', 날개 단 '국산 수제맥주'… 왜?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