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스, 26일 국내 정식 데뷔..브라질에서 먼저 뜬 5인조 보이그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인조 보이그룹 제넥스가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제넥스는 26일 첫 싱글 '이츠 고너 하트'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제넥스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8월 한국-브라질이 동시 개최한 'L.O.A 프로젝트 댄스 경연대회'에서 1위를 수상해 브라질 K팝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타이틀곡명 '이츠 고너 허트'와 함께 멤버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5인조 보이그룹 제넥스가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제넥스는 26일 첫 싱글 '이츠 고너 하트'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제넥스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해 8월 한국-브라질이 동시 개최한 'L.O.A 프로젝트 댄스 경연대회'에서 1위를 수상해 브라질 K팝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소속사 비스트모드는 티저를 공개하고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타이틀곡명 '이츠 고너 허트'와 함께 멤버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제넥스는 리더 태하를 필두로 유형, 본, 인곤, 민종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넥스트 제너레이션'이라는 단어를 조합해 만든 팀명에 '다음 세대의 아이돌', '가요계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