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비하인드컷' 공개.."진짜 사귀나?"

이동우 기자 입력 2020. 2. 17.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20% 넘는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7일 tvN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는 손예진(윤세리 역)과 현빈(리정혁 역)의 투샷이 올라왔다.

누리꾼들은 "진짜 매일 사랑의 불시착 보고 싶다, 종영 너무 아쉽다", "두 사람 실제 사귀는거 아님?",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6일 방영된 '사랑의 불시착' 16회는 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 21.6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16일 종영한 가운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tvN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20% 넘는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주연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17일 tvN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는 손예진(윤세리 역)과 현빈(리정혁 역)의 투샷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마지막회에서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비하인드컷은 마지막회에서 두 사람이 재회한 스위스를 배경으로 한 모습이다. 사진 속의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같은 투샷을 보여준다.

tvN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16일 종영한 가운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tvN


또 다른 사진은 '드라마 속 영화, 이럴 거면 맨날 비 왔으면 좋겠다'는 제목의 우산씬이다. 노란 스웨터와 치마, 코트로 그 어느 때보다 화사한 손예진과 갈색 코트로 멋을 낸 현빈은 연하늘색 우산을 들고 있다.

영화 '협상'을 통해 인연을 맺은 손예진과 현빈은 두 차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랑의 불시착' 방송 중에는 결혼설, 결별설 등이 불거질 정도로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을 받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케미(Chemistry조화로움)에 주목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매일 사랑의 불시착 보고 싶다, 종영 너무 아쉽다", "두 사람 실제 사귀는거 아님?",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6일 방영된 '사랑의 불시착' 16회는 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 21.6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수치로 '도깨비'의 기록(20.5%)을 넘어선 수치다.

[관련기사]☞손예진이 직접 올린, 현빈과 단둘이 찍은 사진'윤석열 부인' 김건희 의혹에 진중권 "또 묻으려다 실패한 듯"윤석열 띠동갑 아내 김건희 재력은?'윤석열 부인 김건희 의혹'…지금 이 시점에 누가 왜?사매 2터널서 추돌사고 사망 1명, 부상 23명…유독가스 분출 중(상보)
이동우 기자 canel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