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글씨도 잘 쓰는 방탄소년단 뷔 "세상은 뜻밖의 순간들로 가득 차 있어"

이정범 2020. 2. 17. 1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손글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현대 라이프스타일 SNS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손 글씨 엽서가 업로드됐다.

그중 방탄소년단 뷔는 "갑자기 내리는 첫눈처럼 세상은 뜻밖의 순간들로 가득 차 있어"라는 내용의 손글씨를 선보였다.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는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의 손글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현대 라이프스타일 SNS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손 글씨 엽서가 업로드됐다.

그중 방탄소년단 뷔는 “갑자기 내리는 첫눈처럼 세상은 뜻밖의 순간들로 가득 차 있어”라는 내용의 손글씨를 선보였다.

엽서를 공개하기에 앞서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올라온 사진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뽐낸 그. 뷔의 이러한 손글씨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는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발매 후 첫 TV 프로그램으로 ‘투데이 쇼’에 출연한다. 이날 멤버들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쇼’에 등장해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서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는 24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투데이 쇼’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연이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방탄소년단은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과 타이틀곡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21일 오후 6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현대 라이프스타일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