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허재 아들 '허훈' 선수 앞세워 농구화시장 도전

장유미 2020. 2. 17.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농구화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뉴발란스는 농구화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농구선수 허훈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뉴발란스는 라이프스타일, 러닝 등에 집중했으나, 지난해 2월 카와이 레너드 올스타전 무대를 통해 시그니처 모델 'OMN1S'를 처음 선보이며 자신감을 얻고 농구화 시장에 본격 도전장을 던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MN1S ITD'와 뉴발란스 스테디 셀러 슈즈 라인 첫 선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농구화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뉴발란스는 농구화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농구선수 허훈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허훈운 최근 KBL 최초 20-20 달성과 KBL 올스타전 투표 1위, 전체 선수 가운데 어시스트 1위를 차지하며 가장 우수한 농구선수로 지목되고 있다. 과거 농구선수로 이름을 날린 허재의 아들로도 유명하다.

[사진=뉴발란스]

그동안 뉴발란스는 라이프스타일, 러닝 등에 집중했으나, 지난해 2월 카와이 레너드 올스타전 무대를 통해 시그니처 모델 'OMN1S'를 처음 선보이며 자신감을 얻고 농구화 시장에 본격 도전장을 던졌다. 이 제품은 출시 3분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후 출시된 모델들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뉴발란스는 2019년 NBA 올스타전1주년을 기념해 'OMN1S ITD(INSPIRE THE DREAM)' 모델과 함께 뉴발란스 스테디 셀러 슈즈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OMN1S ITD'는 남성스러운 그레이-네이비 컬러웨이로, 갑피 부분 '인스파이어 드림(Inspire Dream)'이라는 메시지가 레터링으로 들어가 이전OMN1S 모델과는 구별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갑피 부분은 조직감있는 니트 소재를 적용하고 신발 내부에서 발과 신발끈 간 마찰을 없애기 위해 신발끈 고정 부분이 외부로 돌출된 형태를 띠고 있다.

발목까지 부드럽게 감싸주는 일체형 구조로 신발을 신었을 때 발 전체를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발목 뒷부분을 고정시켜 플레이어의 부상을 방지하고 착화감을 향상시켜주는 가죽 소재가 갑피에 혼합돼 있다.

오는 22일부터 출시되는 뉴발란스 'OMN1S'와 'OMN1S ITD'는 뉴발란스 직영점인 홍대, 강남 매장 및 명동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