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종민&송해나 핑크빛 분위기 '의미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이 방문한 가운데, 현천마을 이웃 김종민과 송해나 사이의 핑크빛 러브라인이 MC 강수지&김국진 부부마저 설레게 했다.
15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현천비앤비 첫 손님으로 방문한 모델 트리오를 전인화 유동근 허재 김종민 등 현천마을 이웃들이 따뜻하게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이 방문한 가운데, 현천마을 이웃 김종민과 송해나 사이의 핑크빛 러브라인이 MC 강수지&김국진 부부마저 설레게 했다.
15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현천비앤비 첫 손님으로 방문한 모델 트리오를 전인화 유동근 허재 김종민 등 현천마을 이웃들이 따뜻하게 맞이한다. 이날 모델 3인 중 가장 이웃들의 눈길을 끈 인물은 결혼 적령기가 되었지만 아직 미혼인 ‘뷰티 여신’ 송해나였다.
김종민은 “저도 결혼을 안 해서…”라고 쑥스러워하며 “송해나와는 사석에서 한 번 만난 뒤 두 번째 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맏언니 송경아는 “사적으로도 만났다고요?”라며 호기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동근과 허재는 ‘현천마을 공인 노총각’ 김종민과 송해나를 엮어주기에 여념이 없었고, 이웃 화자 할머니마저 “결혼 안 했으면 종민이는 어때?”라며 똘똘 뭉쳤다.
이렇게 해서 ‘김종민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에 동원된 김종민은 송해나의 캐리어를 끌어주고, 손님들이 장 보러 가는 길에 운전대까지 직접 잡으며 에스코트에 나섰다. 이 때 송해나는 자연스럽게 김종민의 옆자리인 조수석에 앉았다. 또 시장에 간 김종민은 고무신을 고르는 모습조차 모델답게 예쁜 송해나를 보고 함박웃음을 터뜨렸고, MC 강수지&김국진도 그 모습에 함께 설렜다.
강수지는 “우리도 예전에 ‘불타는 청춘’에서 시골 생활 할 때 늘 옆에 앉았나 봐”라며 “좀 인연이 있나봐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이에 김국진은 “어쩌다 보니 늘 옆에 앉았다”고 얼버무렸지만, 강수지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못했다.
시골살이의 꿈을 이뤄주는 현천비앤비 프로젝트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김하영, 결혼설→이번엔 키스 '난리'
- 조민수, 무당 연기 하다 쓰러져 결국 '소름이 쫙'
- 유명 기획사 연습생, 中서 마스크 사기 혐의
- 송가인, 꽃길만 걷지 않았던 인생→고충 토로
- 성훈, 박나래와 열애중♥? "노코멘트"..들썩
- 이은지-미미-안유진 수영복 자태…이 정도였어? 큐티+반전美 [DA★]
- 손담비 출산 중계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박수홍X양세형 진행 [공식]
- 이영애, 32년만 예상 밖 행보! 연극 ‘헤다 가블러’ 출연…25일 라디오 나들이
- 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연인? “웬일”
- ‘1800억 사나이’ 이현삼, 자연인된 이유 “원인 모를 병…죽어갔다” (백만장자)[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