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황치열vs황제성 아바타 대결..황치열 勝 [★밤TView]

이시연 인턴기자 2020. 2. 8. 1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어2'에서 황치열과 황제성이 아바타 대결을 벌였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2'에서 황제성이 새 멤버로 합류한 황치열과 아바타 대결을 벌였으나 황치열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유부팀 황제성, 대피안세팀 황치열이 아바타로 나서 멤버들의 지령을 수행했다.

황치열과 황제성의 대결에서는 최종 대피안세팀의 황치열이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시연 인턴기자]
/사진= tvN 주말 예능 '플레이어2' 방송 화면

'플레이어2'에서 황치열과 황제성이 아바타 대결을 벌였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2'에서 황제성이 새 멤버로 합류한 황치열과 아바타 대결을 벌였으나 황치열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유부팀 황제성, 대피안세팀 황치열이 아바타로 나서 멤버들의 지령을 수행했다. 황치열은 시민과 추격전을 펼치거나 즉석에서 점을 봐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황치열은 자신의 팬이라고 말하는 소녀팬 앞에서 멤법들의 지령대로 눈을 뒤집고 아기 신으로 변신해 민망한 상황을 연출했다. 소녀팬은 손으로 입을 막고 "웬일이냐"고 깜짝 놀랬다.

지령을 마치고 돌아온 황치열에게 멤버들은 "잘했다", "우리팀에 복덩이가 들어왔다", "모든 사람이 인정했다"고 칭찬했다.

한편, 황제성은 임무 수행 중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아내를 발견했다. 연남동에 위치한 한 공원에서 멤버들의 지령을 수행하던 황제성은 후배 개그맨 미키광수를 만났고, 후배 개그맨은 "여자친구"라며 황제성의 아내를 데리고 왔다.

알고 보니 황제성의 촬영일정을 알고 두 사람이 장난을 친 것. 황제성은 아내에게 "아침에 독립영화 촬영하러 간다고 하더니 여기서 뭐하냐"며 말했지만 아내는 웃으며 황제성의 후배 개그맨과 연인인 척 연기했다.

황치열과 황제성의 대결에서는 최종 대피안세팀의 황치열이 승리했다.

[관련기사]☞빅뱅 탑, '헤롱헤롱' 만취라이브 "韓 컴백 안 할 것"80억 꿀꺽 톱★, 전 남편 조롱 "커리어 끝"디카프리오, 23살 연하 여친..완벽 섹시 글래머모델 최소미 훤히 드러냈다..꽉 차는 볼륨미스맥심 BJ, 봉긋한 볼륨 드러내고..'위험한 인사'
이시연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