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숲격' 김장훈, 만화 동아리 갔다가 덕후력 상승!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2020. 2. 7. 1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장훈, 만화 캐릭터 코스프레에 관심을 보이며 숨겨왔던 덕후력 발휘 ‘동박숲격’. MBC플러스 제공

가수 김장훈이 만화 캐릭터 코스프레에 관심을 보이며 숨겨왔던 덕후력을 발휘한다.

7일(금) 공개되는 MBC플러스 웹예능 ‘동방숲격’에서 연세대학교 만화 동아리 ‘만화 사랑’ 가입에 도전하는 김장훈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에피소드는 ‘동방숲격’ 1화 힙합 동아리 편에 출연했던 만화 동아리 학생 덕에 성사됐다. 1화에 출연했던 만화 동아리 학생이 “우리 동아리도 찾아와 달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덕후가 어때서!!”라고 외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이에 김장훈이 그 만화 동아리를 직접 찾아가게 된 것.

만화 동아리 학생들은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다. 각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난 것. 그 모습을 본 김장훈은 “나도 콘서트 할 때 세일러문 등 여자 캐릭터 코스프레 많이 했었다”라며 코스프레에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김장훈이 만화 동아리 학생들과 역대급 티키타카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진다. 두 사람이 세대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

만화 동아리 학생들과 김장훈의 환상 케미는 2월 7일 금요일 오후 6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