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노지훈 3R 진출 소감 “ 앞으로도 진심 다해 노래할 것”

입력 2020-02-07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터트롯’ 노지훈 3R 진출 소감 “앞으로도 진심 다해 노래할 것”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3라운드 진출 소감을 밝혔다.

7일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노지훈은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김수찬과 1:1 대스매치 경연을 벌였다. 노지훈은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김수찬에 승리했다.

노지훈은 “‘당신’이라는 곡은 제가 늘 하고 싶었던 이야기고, 노래였기에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 그럼에도 무대를 마친 후에 제가 노래를 불렀던 순간은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긴장되고 떨렸던 무대였다”며 무대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후련함 또한 컸기 때문에 수찬이 무대를 보는 내내 너무나 좋은 무대라는 생각이 들었고, 수찬이와 함께한 그 순간 자체가 즐거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노지훈은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겠다”며 팬들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김수찬과 1:1 대스매치 경연을 벌였다. 노지훈은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김수찬에 승리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