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오세훈? 나경원?.. 고민정, 4·15총선 맞상대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인 고민정(41) 전 청와대 대변인을 포함해 언론인 출신 인사 4명이 지난 2일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했다.
3일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오후 당대표 회의실에서 입당식을 가진 언론인은 고 전 대변인을 비롯해 박무성(58) 전 국제신문 사장, 박성준(51) 전 JTBC 보도총괄 아나운서 팀장, 한준호(46) 전 MBC 아나운서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오후 당대표 회의실에서 입당식을 가진 언론인은 고 전 대변인을 비롯해 박무성(58) 전 국제신문 사장, 박성준(51) 전 JTBC 보도총괄 아나운서 팀장, 한준호(46) 전 MBC 아나운서 등이다.
윤호중 민주당 사무총장은 "4인의 입당을 통해 민주당의 가치를 국민께 보다 잘 전달하고 언론의 사회적 신뢰 확대와 올바른 공론 지형 구축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고 전 대변인은 입당식에서 "무엇이든 국민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감의 정치인이 되겠다"며 "여성의 유리천장이란 말이 더이상 필요없는 사회가 되도록 길을 다지고 국정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국가와 국민의 편에서 목소리를 높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고 전 대변인은 지난달 15일 4·15 총선 지역구 출마를 위한 공직자 사퇴시한을 하루 앞두고 청와대 대변인직을 사직했다. 출마 지역은 서울 광진을과 동작을, 경기 고양시와 의정부을, 성남 분당을 등 수도권 지역이 거론된다. 광진을에는 오세훈 전 서울시장, 동작을에는 나경원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등 자유한국당 유력 인사가 출마할 예정이다.
박무성 전 국제신문 사장은 "저는 지방에서 학교를 다녔고 오랜 세월 기자 생활을 하며 자연스럽게 지방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졌다"며 "분권은 균형과 공정이라는 가치의 가장 이상적인 정치 실현"이라고 강조했다.
박성준 전 JTBC 보도총괄 아나운서 팀장은 "민주당이 현실을 직시하고 미래로 나아가는 일에 함께하고 싶다"며 "방송을 넘어 정치 현장에서 사람들과 만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8년째 열애 수영♥정경호… "떨렸던 날? 세상 끝나는 줄"
☞"나랑 롤플레이 할래?" 섹시한 골반女의 뒤태 '아찔'
☞룰라 김지현 남편 누구?… “아이 있고 이혼한 것 때문에”
☞'이혼' 이재용 아나운서, 재혼라이프… '달달'
☞김원준 나이? 유희열과 두살차 "깜짝"
☞장정윤 작가♥김승현 결혼식 공개… "꽃길만 걸어요"
☞'대박'난 미스터트롯, VOD 순위 4주째 정상
☞'맛남의 광장' 출연 손나은, SNS에 "저 귀엽죠?"
☞김용호 "서장훈 폭로 제보자 만났다"… 미스틱 "확인중"
☞"음식 남기면 지옥 가서 다 먹는다고"… 홍현희 빵 '먹방'
박흥순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째 열애 수영♥정경호.. "떨렸던 날? 세상 끝나는 줄"
- "나랑 롤플레이 할래?" 섹시한 골반女의 뒤태 '아찔'
- 룰라 김지현 남편 누구?.. "아이 있고 이혼한 것 때문에"
- '이혼' 이재용 아나운서, 재혼라이프.. '달달'
- 김원준 나이? 유희열과 두살차 "깜짝"
- 장정윤 작가♥김승현 결혼식 공개.. "꽃길만 걸어요"
- '대박'난 미스터트롯, VOD 순위 4주째 정상
- '맛남의 광장' 출연 손나은, SNS에 "저 귀엽죠?"
- 김용호 "서장훈 폭로 제보자 만났다".. 미스틱 "확인중"
- "음식 남기면 지옥 가서 다 먹는다고".. 홍현희 빵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