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고수, '이성민-유승목 사망' 연결고리 쫓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니게임' 고수가 이성민을 유승목 투신의 배후로 의심하고 본격적인 추적을 시작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고수가 유승목 사망의 배후로 이성민을 의심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고수가 유승목 사망의 실마리를 포착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의 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머니게임’ 5회에서는 채이헌(고수 분)이 ‘정인은행 BIS 문건’ 유출자가 자신이라며 양심고백을 해 이혜준(심은경 분)을 구명하고, 허재(이성민 분)에 의해 경찰에 긴급 체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면 이혜준은 채이헌이 앞서 만나고자 했던 BIS 문건 작성 실무자인 서양우(유승목 분)와 접촉해 진실을 밝힐 것을 호소했다. 하지만 극 말미 진실을 밝히려던 서양우가 이혜준과 만나기 직전 투신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몰아넣은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고수가 유승목 사망의 배후로 이성민을 의심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고수는 이성민에게 “서 본부장 죽던 날 만나셨습니까?”라고 직설적으로 묻고, 이성민은 “서양우를 죽였냐고 묻는 건가?”라며 반문하고 있다. 서로 속내를 숨기지 않고 정면으로 부딪히는 고수-이성민의 모습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고수가 유승목 사망의 실마리를 포착하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유승목이 투신 직전 누군가와 통화로 크게 다퉜다는 사실을 알아낸 것. 이에 사건의 전말이 드러날지, 또한 유승목 사망의 배후를 통해 ‘정인은행 BIS 조작 사건’의 진실이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30일 밤 9시 30분 방송.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완선 '20대라 해도 믿을 섹시美' 대폭발..꽃보다 더 예쁜데?
- 손소독제 115만원? '우한폐렴' 공포 이용한 비양심 판매자
- 진중권, '윤석열 비판' 임종석 향해 "文정부가 임명한 총장..최선의 방책은 정직"
- '펜치보다 효율적?' 닭발 뼈 입으로 발라내는 태국 노동자들
- 트랜스젠더 최초 여대 입학하나, 숙명여대 20학번 최종합격
- '센 언니, 쿨한 섹시' 서동주, 몸매보다 매력적인 '이혼' 이야기
- 우한 전세기 출발 늦어지고, 진천·아산 주민 반발 거세진다
- "명백한 성폭행"..원종건 전 여자친구 직격탄 "원씨가 국회의원 돼선 안 된다 생각"
- '한국당 비판' 홍준표 "전투능력 없는 야당 딱해..文대통령 탄핵 사유 차고 넘쳐"
- '총선 출마' 고민정 "만나는 사람마다 출마 요구에 괴로워..원종건 대처는 신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