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 출시.. 4.5cm 굽 키높이 효과

강인귀 기자 2020. 1. 28.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센셜(ESSENTIAL)' 어글리 스니커즈는 저비중 러버 아웃솔과 쿠션감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적용되어 착용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뉴트로 트렌드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가 될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은 가볍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와 캐주얼 스타일이 멋스럽게 접목되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아이더

‘에센셜(ESSENTIAL)’ 어글리 스니커즈는 저비중 러버 아웃솔과 쿠션감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적용되어 착용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4.5cm의 키높이 기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더한다.
기하학적 패턴 디자인과 톤온톤으로 매치된 컬러 블로킹은 어글리 스니커즈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고 세련된 멋스러움을 전한다. 여기에 아웃도어 등산화 스타일의 슈 레이스(운동화 끈)를 사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차콜 3가지다.
©아이더

권대웅 아이더 신발기획팀장은 “뉴트로 트렌드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는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가 될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은 가볍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와 캐주얼 스타일이 멋스럽게 접목되어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훈 고백 "30억 빚, 3년째 갚는 중… 7년 더 갚아야"
"엉덩이 대봐"… 고아라, 숨막히는 라인 '美친다'
한지혜 남편 누구… '간암투병' 시아버지에 이식까지?
리쌍 길 '결혼+득남' 고백… 장모 "딸 은둔생활 속상"
양준혁, 결혼계획+스캔들 언급 "인생 끝나는 줄 알았다"
레드벨벳 싸이코, 너무해… 가사가 뭐길래?
이성민, 대패 삼겹살 못 먹는 이유… "옛날 생각하면 눈물"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촬영중 응급실행… 과로 때문?
래퍼 아닌 아빠 개리, 심경 고백 "고민 많이 했다"
신동, 30kg 감량 성공 '대박'… "최종 목표 체중은 75kg"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