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누리를 색(色)으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베이지"[MK★사소한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 다방면에서 얼굴을 비추고 싶다는 그는 '김누리'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해를 만들기 위해 굳은 의지를 다졌다.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김누리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웹드라마로 얼굴을 알린 배우 김누리는 tvN 새 드라마 ‘반의 반’ 출연을 확정 짓고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등 다방면에서 얼굴을 비추고 싶다는 그는 ‘김누리’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해를 만들기 위해 굳은 의지를 다졌다.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김누리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혈액형은요? A형
Q. 고향은? 여수
Q. 나의 강점을 소개해주세요. 빠른 습득력.
Q. 쉴 때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나요? 집순이. 강아지와 함께 넷플릭스 보기.
Q. 취미가 뭔가요? 넷플릭스 보기, 드라마 보기, 악기 독학하는 걸 좋아해서 독학하기.
Q. 좋아하는 색은? 노란색.
Q. 나를 색으로? 베이지, 어디든 잘 어울리니까.
Q. 인생에 터닝 포인트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FNC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것!!
Q. 다이어트 중이라면 현재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닭발.
Q. 팬으로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차태현.
Q.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요? 일 끝나고 화장을 다 지울 때.
Q. 노래방 18번은 무엇인가요? 2NE1의 ‘Lonely’
Q.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있나요? 가을
Q.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나요? 재밌는 거 보면서 먹으면서 풀기!!
Q. 평소 습관이나 버릇이 있나요? 말을 할 때 손을 많이 쓴다.
Q. 나중에 자식에게 이것만큼은 물려주고 싶은 것은? 성실함.
Q. 원하는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을 제일 갖고 싶은가요? 잠을 안자는 능력.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더 좋은 연기력과 더 좋은 모습으로 작품을 하고 있을 것!!
Q. 자신을 한 단어로 정의한다면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짱!
Q. 나만의 소확행은? 별 보면서 드라이브하는 거 좋아한다.
Q. 나에게 ‘다시 만난 너’란? 나의 학창시절을 다시 돌아보게 해준 작품이다.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 마디 하자면.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테니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꾼' 조동혁, ♥한송이 배구경기 직관 포착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적인 수영복..섹시 한도 초과
- 표예진, 헬스장서 터진 멍뭉美 "떡볶이 먹었다 열심히 해야지" [똑똑SNS]
- 티파니 영, 11자 복근+볼륨 몸매 공개.."open"
- '불륜' 히가시데 마사히로, 광고계약 해지 후폭풍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