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2020 봄‧여름 비즈니스백 컬렉션 소지섭 화보 공개

송병기 2020. 1. 23.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최근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지원 파트장은 "쌤소나이트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은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재 라인업으로 수트 등의 프리미엄 비즈니스룩 뿐만이 아닌 캐주얼한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얼반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최근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 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밀러(Miller)는 감각적이며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쌤소나이트 블랙 라벨(Samsonite Black Label)’ 라인업이다. 회사 측은 “가벼우면서도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가죽을 소재로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백팩과 클러치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가운데 특히 백팩은 덮개가 있는 플랩 형태의 오프닝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넉넉한 사이즈의 양 사이드 포켓과 덮개를 열지 않고도 물건을 넣고 뺄 수 있는 측면 지퍼로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하버(Harbor)는 도회적인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업으로, 나일론 소재와 가죽을 믹스매치했다. 더플백은 여행이나 출장 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을 만큼 가벼우며, 뒷면 포켓을 열면 신발 등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어 유용하다. 또 스마트 슬리브로 캐리어에 간편하게 고정할 수 있다.

하버 백팩은 USB 단자가 마련되어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 후 이동 시에도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RFID 차단 포켓으로 신용카드나 전자여권 등 백팩 안에 담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한다.

지난 2018년 출시 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베논(Venon) 백팩은 다양한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깔끔한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과 견고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탄탄한 원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이번 시즌 기존보다 컴팩트한 미디움 사이즈가 새롭게 출시됐다.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최지원 파트장은 “쌤소나이트의 2020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은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재 라인업으로 수트 등의 프리미엄 비즈니스룩 뿐만이 아닌 캐주얼한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얼반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