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크랙시(CRAXY), 신곡 '나의 우주(My Universe)'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0. 1. 17. 1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랙시.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제공.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SAITAINMENT) 신예 걸그룹 크랙시(CRAXY)가 17일 유튜브를 통해 ‘나의 우주(My Universe)’를 공개하며 모습을 드러냈다.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걸그룹 크랙시(CRAXY)는 오는 2월 중순 정식 앨범 발매를 준비하며 신곡 ‘나의 우주(My Universe)’의 영상을 선공개하며 이날 사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소속사 SAI 마케팅 측은 ‘크랙시(CRAXY)’에 대해 “기존 K-POP 씬에 균열이 생길 정도로 강한 이미지를 의미하며, ‘CRACK’과 개성과 매력의 ‘SEXY’함으로 향후 크랙시의 활동에 큰 포부가 담긴 그룹명”이라고 설명을 했다.

크랙시.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 제공.

크랙시(CRAXY)가 이번에 영상으로 오픈한 서브 타이틀곡 ‘나의 우주(My Universe)’는 데뷔 앨범과 동일한 곡명으로 확실한 컬러와 무드, 확고한 인아웃과 임팩트, 유니크하며 트랜디한 fx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서브 타이틀곡 ‘나의 우주’의 영상은 크랙시의 탄생과 성장 과정을 담은 ‘히스토리’를 담았으며, ‘크랙시’의 밑거름인 ‘위시 걸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영상이 히든으로 담겨있다.

데뷔 준비 막바지 단계인 크랙시(CRAXY)는 신인 그룹이 정규앨범을 준비하는 것도 이례적이지만 ‘작사, 작곡, 편곡, 녹음, 뮤비 기획·촬영·편집, 안무, 디자인’ 등 모든 부분을 회사 내에서 자체 제작, 진행한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SAI에서는 “2월 정규 앨범과 함께 이슈를 몰고 올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음원과 뮤비가 준비되고 있다”며 “17일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는 신곡 ‘나의 우주(My Universe)’의 마지막 장면에 타이틀곡 ‘아리아’의 뮤비 장면이 잠깐 선보인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