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박현선 공개열애→결혼임박, 로열팸의 초호화 다이아 프로포즈 [종합]

김보영 2020. 1. 16. 1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사업가 이필립과 인플루언서 박현선의 결혼 소식이 초호화 프로포즈 사진으로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필립으로부터 미국에서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받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필립은 박현선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선물하고 있다.

특히 이필립이 박현선에게 선물한 손톱보다 더 큰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 사진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겸 사업가 이필립과 인플루언서 박현선의 결혼 소식이 초호화 프로포즈 사진으로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필립으로부터 미국에서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받은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현선은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 완전 서프라이즈”라며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 것도 몰랐다”고 전했다.그는 이어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며 “‘윌 유 매리 미? 예스’”라고 이필립과 나눈 프러포즈 대화를 공개하며 사랑을 쏟아냈다. 이어 박현선은 “하루종일 준비해 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려요. 그리고 베이비들도”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필립은 박현선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선물하고 있다. 특히 이필립이 박현선에게 선물한 손톱보다 더 큰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 사진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앞서 이필립과 박현선은 지난해 12월 2년 열애 중이란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서로를 ‘이천사’, ‘애기’로 지칭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공개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다만 이필립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된 상태다.

이들의 프로포즈 현장 사진과 함께 결혼이 임박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 날짜 및 장소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연예계 대표적인 로열 패밀리 집안으로 알려진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을 졸업한 뒤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대학원을 졸업한 뒤 2년 간 IT 기업을 운영한 적도 있었지만 한국에 돌아와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해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그는 액션 연기를 연습 중 눈에 부상을 입으며 배우 생활을 중단했다. 현재는 사업가로 전향해 연인 박현선과 화장품 사업에 전념 중이다.

사업가 겸 인플루언서인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이밖에도 tvN ‘화성인 바이러스’, Mnet ‘아찔한 소개팅’, 패션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온스타일 ‘HOW TO FIT’ 등 다수 방송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화장품과 의류 쇼핑몰의 대표로 지내고 있다. SNS 팔로워 13만여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왼쪽부터)박현선, 이필립. (사진=박현선, 이필립 인스타그램)
박현선(사진=방송 캡처)
박현선(사진=방송 캡처)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