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자작곡 'Red Shoes'로 솔로 컴백

우빈 2020. 1. 16.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의 김동완의 새 앨범 'LER'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김동완의 소속사 Office DH는 오늘(16일) 공식 SNS에 김동완의 새 미니 앨범 'LER'의 'HEALER' 버전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곡명 'Red Shoes'를 공개있다.

이처럼 두 번째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며 발매 초읽기에 들어간 김동완의 이번 앨범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KILLER' 버전과 콘서트 현장을 담은 'HEALER' 버전으로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신화의 김동완 / 사진제공=Office DH

그룹 신화의 김동완의 새 앨범 ‘…LER’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김동완의 소속사 Office DH는 오늘(16일) 공식 SNS에 김동완의 새 미니 앨범 ‘…LER’의 ‘HEALER’ 버전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곡명 ‘Red Shoes’를 공개있다.

공개된 ‘HEALER’ 버전 티저 이미지는 지난해 연말 한 달 동안 개최되었던 소극장 콘서트 ‘세 번째 외박’에서의 김동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KILLER’ 버전의 강렬한 콘셉트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Red Shoes’는 김동완의 자곡이다. 신화의 ‘기도’ ‘놓아요’, 김동완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진담’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두 번째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며 발매 초읽기에 들어간 김동완의 이번 앨범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KILLER’ 버전과 콘서트 현장을 담은 ‘HEALER’ 버전으로 발매된다. 오늘(16일)부터 인터파크 도서, 핫트랙스, YES24, 신나라 레코드, 애플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김동완의 새 미니 앨범 ‘…LER’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