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8일 (화)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기사승인 2020-01-13 09:10:56 업데이트 2020-01-13 09:20:40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화제다.

1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배우 홍승범, 권영경, 김야니, �J기, 박신혜, 카슨 엘렌, 한가빈 등이 출연했다.

홍승범은 "난 사기꾼, 바람 피는 남편 역을 주로 맡는 홍승범이다. 합법적으로 이기적이고 합법적으로 회사를 말아먹는 욕받이 배우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권영경은 "난 착한 아내, 가정부, 남편에게 속는 역할을 많이 하는 권영경이다"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실제 부부. 홍승범은 “진짜 부부다. 저희가 결혼한 지 21년 됐다”고 밝혔다.

또한 홍승범은 “비열한 연기를 많이 했다. 비열한 연기를 어떻게 하면 잘 소화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른 홍승범은 장기자랑 기회를 얻게 됐다. 그는 ‘무조건’을 열창하며 박수를 받았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관절 다하는 날까지”…지오디 꿈꾸는 온앤오프 ‘아이덴티티’

그룹 온앤오프가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품고 컴백했다. 정체성을 녹인 앨범으로 다시금 대중에게 자신들의 존재를 각인시키고, 더 나아가 장수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다.18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온앤오프의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온앤오프는 미니 8집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 이후 약 10개월 만에 돌아왔다. 정규 앨범으로는 정규 1집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