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18일 (화)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조연배우, 홍승범-권영경 “21년차 부부랍니다”

기사승인 2020-01-13 09:10:56 업데이트 2020-01-13 09:20:40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화제다.

1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배우 홍승범, 권영경, 김야니, �J기, 박신혜, 카슨 엘렌, 한가빈 등이 출연했다.

홍승범은 "난 사기꾼, 바람 피는 남편 역을 주로 맡는 홍승범이다. 합법적으로 이기적이고 합법적으로 회사를 말아먹는 욕받이 배우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권영경은 "난 착한 아내, 가정부, 남편에게 속는 역할을 많이 하는 권영경이다"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실제 부부. 홍승범은 “진짜 부부다. 저희가 결혼한 지 21년 됐다”고 밝혔다.

또한 홍승범은 “비열한 연기를 많이 했다. 비열한 연기를 어떻게 하면 잘 소화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른 홍승범은 장기자랑 기회를 얻게 됐다. 그는 ‘무조건’을 열창하며 박수를 받았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올해 편의점 트렌드 총집합…신상품·운영 전략 한 눈에

18일 오후 방문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빅플레이스 지하 1층 행사장. 이곳에선 올해 편의점 트렌드를 한데 모은 CU만의 차별화된 신상품이 가득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올해 신상품과 점포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2025 S/S 상품컨벤션’을 열었다. 점주들에게 신상품을 사전에 선보여 상품 전략을 구상하기 위한 임직원 대상 신상품 품평회다. 상품 기획자(MD)와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상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