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엠보.. 칼라강판 내놓는 KG동부제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동부제철이 올해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접목한 '신개념의 엠보 칼라강판'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동부제철은 최근 건축 자재 시장에서 대체재와의 경쟁 우위 확보 및 건재 칼라강판 시장 수요 확대를 위해 '엠보'(Emboss) 칼라 전문화를 천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장우진 기자] KG동부제철이 올해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접목한 '신개념의 엠보 칼라강판'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사측은 현재 시장 출시를 위해 테스트를 마치고 특허 출원을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동부제철은 최근 건축 자재 시장에서 대체재와의 경쟁 우위 확보 및 건재 칼라강판 시장 수요 확대를 위해 '엠보'(Emboss) 칼라 전문화를 천명했다.
현재 국내 최다인 5개 엠보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부문 시장점유율(MS)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앞서 동부제철은 내년 3월 가동을 목표로 충남 당진공장에 칼라강판 생산라인 2기를 신설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동부제철 관계자는 "국내외 칼라시장을 선도해 고객들의 가치를 높여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건재 시장에 적용해 엠보 시장에서 리더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업자 수 56만명 늘었지만.. 경제허리 40代 취업감소 여전
- '비상 경영' 만도, 사업장까지 줄인다
- 현대차그룹 "주주권익 먼저다".. 全계열사 '전자투표'
- 은행장 인사권한 줄이고 지주사업권 강화
- 모토로라 이어 화웨이 출격 채비.. 불붙은 폴더블폰 '삼국지'
- 미·러, 우크라전 종전협상 시작... 유럽은 반발
- [기획]현역의원 주최 포럼 참석하고 연대 모색하고…세력화 돌입한 비명계
- 밖으로 나가는 中 배터리 공장, 세계시장 확장 속도
- 중소형사 車보험료 인하 `하늘의 별따기`… 동결 만지작
- ‘공사비 쇼크’ 대형 건설사들, 도시정비사업 ‘선별 수주’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