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철수 정계 복귀 선언에 안랩·써니전자 등 안철수 관련주 '들썩'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바른미래당 소속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2일 정계 복귀를 선언한 가운데, 안 전 대표 관련주인 써니전자와 안랩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2일 오전 써니전자와 안랩은 각각 26.10%, 20.31% 오른 4855원, 7만 8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안랩은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창업한 회사이고 써니전자는 회사의 임원이 안랩 출신이라는 이유로 안철수 테마주로 꼽히던 종목들이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 [조성우 기자]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 [조성우 기자]

한편, 안철수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지난 1년여간 해외에서 그 동안의 제 삶과 6년간의 정치 활동을 돌아보고,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라며 "국민들께서 과분한 사랑과 큰 기대를 보내주셨지만, 제 부족함으로 그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안 전 대표는 "우리나라의 정치는 8년 전 저를 불러주셨던 때보다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라며 "정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에 대해 깊이 생각했습니다. 우리 국민께서 저를 정치의 길로 불러주시고 이끌어주셨다면, 이제는 제가 국민과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라고 정계 복귀를 선언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철수 정계 복귀 선언에 안랩·써니전자 등 안철수 관련주 '들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